본문 바로가기

게임(GAME)/닌텐도스위치

젤다의전설(왕눈) 라시타키와카의 사당 - 맨몸 전투 조종 공략 & 울리산 조망대 공략

반응형

라시타키와카의 사당 맨몸 전투 조종 공략입니다.

역시나 공략이랄게 없습니다. 아직까지도 사당의 난이도는 전체적으로 매우 낮아 보이네요..젤다1 처럼 어려운건 별로 없는듯 합니다.

입장하자 마자 무기가 있습니다. 전 울트라핸드로만 클리어 해야될줄 알았더니 핸들이 달린 자동차가 있습니다.

자동차로 범퍼카 하듯이 부딪치면서 잡아주면 됩니다만 핸들링이 생각보다 매우 후집니다.

적당히 잡아주고 쏀놈들은 중앙에 철창이 닫힌곳이 있습니다. 울트라핸드로 차나 도구들을 집어서 발판에 올려주면 문이 열리고 강력한 범퍼카가 나옵니다.

위처럼 생겼고 미사일도 쏘네요... 와 추후엔 저도 저런걸 만들어서 탈 수 있다는 거같은데요... 밸붕이 아닐런지..ㅎㅎ

맨몸전투 사당이라길래 어려울줄 알았는데 도구를 이용해서 쉽게 클리어 가능한 사당입니다.

그후 울리산 조망대로 가는길에 맹한 애디슨이라는 애가 허드슨이라는 사장님 간판을 들고 있어야 한다고 못움직인다고 합니다.

주변에 있는 도구를 붙여서 간판이 쓰러지지 않게 해주면됩니다. 이건 추후에 다시 적어볼께요~ 

울리산 전망대에 도착하면 역시나 몬스터가 조종기를 들고 갔다고 합니다.

전망대를 타고 올라가서 뛰어내리면서 쏘면 쉽게 잡힙니다. 가끔 지상에 매우 가까이 붙기도 하는데 어떤 조건인지 모르겠네요. 점프샷은 슬로우 모션까지 걸리니 매우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해야 할 점은 항상 그러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비가 오고 번개가 칩니다.. 번개에 맞으면 현재로는 즉사이니 무기랑 활을 숨겨주고 주워서 갖다주면 됩니다.

원래 위치에 갖다 놓으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