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GAME)/닌텐도스위치

젤다의전설(야숨) 사당챌린지 비석 찾기 공략 마 카야의 사당 바라는 것은 순발력 공략

반응형

이번 공략은 조금 깁니다. 사당챌린지 이며 비석 찾기 입니다. 챌린지 사당이지만 축복의 사당이 아니라 사당까지 같이 공략하겠습니다.

해당 위치로 오면 위에 npc가 비석찾기 사당챌린지 퀘스트를 줍니다. 비석을 찾아서 그림을 그려오라 하는데, 비석을 찾아서 사진을 찍어가면됩니다. 비석은 밤에 보면 빛이 나서 더 찾기 쉽지만 공략을 보고 따라갑시다.

첫번째 조각의 위치 입니다. 야시노 유적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요렇게 빨간 느낌표가 나오면 사진을 찍어주면 됩니다. 이제 하나 찍었습니다. 딱히 어려운 퀘스트는 아닙니다.

두번째 조각의 위치입니다. 역시나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만 세번째는 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세번째 비석 위치입니다. 열심히 뛰어 갑시다. 옆에 코로그도 있으니 바위를 살짝 들어줍시다.

왼쪽편에 올라가서 L스틱을 눌러주면 무릎을 꿇습니다. 추진력은 너무 아재 드립같네요 ㅋㅋ

사당이 나왔습니다. 사당챌린지 인데 축복의 사당이 아닌게 좀 그렇습니다. 마 카야의 사당 바라는 것은 순발력 입니다.순발력 있게 통나무를 들고 움직이며 화살을 쏘아주면 됩니다. 

오른쪽부터 올라가서 통나무를 움직이는 발판위에 올리고 화살을 쏘아주면 가로막힌 창살이 위로 올라갑니다.

창살을 통과하고 다시 뒤를 돌아 같은 기둥을 맞춰주면 마지막 입구의 창살이 열립니다. 총 두번을 맞춰야 합니다. 지나갈때 한번, 지나간후 한번 입니다.

요렇게 통나무를 발판위에 올려두고 다시 내려옵니다.

전 똥손이라 화살로 한방에 못맞춰서 여러번을 쏘았는데 화살이 없어서 곤란을 겪은 적이 여러번이라 다시 나무화살을 주우러 되돌아 왔습니다. 요렇게 위에도 남아있고, 바닥에도 떨어져 있습니다. 다시 주워줍니다.

왼편은 더 간단합니다. 통을 올려두고 오른쪽으로 갔다가 통을 다시 내리고 L스틱을 눌러 앉아준뒤 곧바로 지나가자마자 일어서서 통을 다시 들고 오른쪽으로 간후 오른편과 똑같이 발판위에 통을 올려두고 내려오면 창살이 열리고 상자안에 작은 열쇠로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클리어 입니다.

사당챌리지부터 공략을 적느라 공략이 길어 졌네요. 비석을 모으는 시간이 조금 걸리는 챌린지 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YuazyqkKq0&list=PL8qlFCw7IHh_2-RBPk-S5LG5pnJVReewe&index=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