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젤다의전설(야숨) 카 오쿄의 사당 바람의 조종사 공략

반응형

해당 위치로 가면 시커센서가 울리고 철판으로 덮혀져 있는 공간이 있는데 타임록으로 철판을 날려주고 밑으로 내려가시면 숨겨진 사당이 나옵니다.

제일 긴 사당인듯 싶습니다. 무려 15분 정도가 걸렸던것 같습니다. 시작하면 보물상자에서 코로그 부채를 얻을수 있습니다. 부채로만 깰수 있는 사당입니다. 우선 풍선을 타고 첫번째 보물상자를 먹어줍시다. 코로그 부채를 가고싶은 방향으로 휘둘러 주시면 천천히 나아갈수 있습니다.

첫번째 보물상자를 먹고 나아가면 해당 위치의 보물상자가 보입니다. 숲속에 사는 자의 검을 줍니다. 이것도 챙겨주시고 도감작을 하실분은 찍어 두는게 좋습니다. 자주 안보입니다.

우측 편으로 날라가서 바위를 깨주고 바람을 타고 위로 올라갑시다.

다시 풍차를 돌려서 바람을 풍선을 만들고 우측편으로 꼭 날라갓 주셔야 합니다. 고대의 거대한 코어를 줍니다.

좀 더럽다 싶은 사당은 고대의 거대한 코어를 주네요. 새 신수가 바 메도가 있는 지역이라 바람을 이용한 사당이 대다수 입니다.

마지막입니다. 우측 통로 끝에서 풍차를 돌려 폭탄이 달린 풍선을 얻은뒤 해당위치까지 코로그 부채를 이용해서 날려주고 불화살로 터트려 주면 끝.

반대편 해당 위치로 날라가 줍니다.

내려가는 길에 마지막 보물상자가 보입니다. 뇌전의 창인가를 주네요. 어렵지는 않지만 까다롭고 오래 걸리는 사당 입니다.

https://youtu.be/m1WrnQ24vZ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