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추천 [파이널기어] 리뷰
따끈따끈 신작 모바일게임 추천 리뷰 파이널기어 입니다. 소녀전선과 벽람항로를 닮은 게임으로 덕질하기 좋은 게임 입니다. 제작 : FLASHWING, 배급 : 빌리빌리, 출시 : 2021. 5. 25 플랫폼 : Android, iOS 장르 : 전략 RPG게임 이미 중국과 일본에서는 출시 되어서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리세마라도 가능하고 뽑기 확률도 상당히 높은 편이라서 저는 그냥 플레이해보겠습니다.
줄거리는 2110년 하늘로부터 시작된 멸망의 광시곡으로 이 땅의 모든 운명을 불길과 함께 지워버리고 자원 부족으로 각지역의 갈등이 생기고 그중에서 가장 기술력이 뛰어난 '게하'는 파이널기어 를 앞세워 전 대륙을 집어삼키며 스스로 제국으로 격상시켰다. 여러 세력이 폭정과 불만으로 제2차 제국 침략 전쟁이 시작되었다.
나를 단장이라고 부르는가 ㅋㅋㅋ 단장님은 어서 빨리 접속하고 싶다. 서버는 현재 s1 하나 인것 같은데 조금씩 늘어나겠죠. 그럼 이제 시작해볼까요! 시작시 베로니카가 튜토리얼 설명을 해줍니다.
가상스틱 이동부터 시작됩니다. 부드럽게 움직임이 괜찮은 편입니다. 캐릭터 오른쪽에 발사버튼, 좌우 방향변경 버튼, 스킬버튼(게이지가 차면 사용가능) 캐릭터교체 리로드 등 키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베로니카의 지시를 받으면서 미션을 클리어 합시다.
격납고에 들어가면 장비를 교체할수 있습니다. 파이널기어 무기, 몸통, 다리, 백팩 을 파츠들을 교체할수 있습니다. 전용장비라던지 세트를 맞추면 더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1-3 클리어 전까지는 자동전투가 불가능 하군요.
스테이지 클리어 하니 레베카를 주네요. 레베카는 방어형 파이널기어를 사용합니다. 무기도 검방패를 들고 있어요. 딴딴하겠군요. 2-2까지 클리어 하면 이벤트 소환 10뽑기를 할수 있습니다. 뽑은 영웅이 마음에 안들면 다시 뽑기도 무제한으로 뽑을수 있으니 활용해서 좋은 캐릭터를 뽑아줍시다.
특이하게도 영웅중에서 초반에 가장 좋은 캐릭터는 슈미리라고 합니다. SR인 슈미리는 디버퍼 이면서 힐러 라고 합니다. 저는 뽑지는 못하였지만 그냥 시작해도 될것 같아 바로 시작했습니다. 메뉴에서 파일럿으로 이동하면 훈련 및 개조 스킬을 볼수있고 각성도 가능합니다.
뽑기로 가시면 파일럿 소환은 일반소환권+골드로 제작하듯이 영입이 가능합니다. 벽람항로에서 배를 건조하듯이 사용가능하고 시간이 지나면 획득할수 있습니다. 맨앞에 신입 소환을 하면 고급 파일럿 10연뽑 가능합니다. 초반뽑기가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으나 덱을 구성하고 싶으시면 마음에 드는 파일럿으로 뽑고 시작하세요.
요즘 할만한 모바일 게임이 출시가 늦어지고 있지만 파이널기어 한번 해보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다음에 더 좋은 게임리뷰로 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